상단여백
HOME S플랫폼 트위터
세계 최고 리트윗 기록 세운 ‘일본 억만장자’
   
▲ 유자쿠 마에자와 트위터 캐버=사진출처.

세계에서 가장 많이 트위터 트윗이 공유된 일본의 억만장자 이야기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언론매체 BBC 뉴스에 따르면 유자쿠 마에자와(Yusaku Maezawa·43) 씨의 트윗은 지난 5일 400만 번 이상 리트윗됐다.

이 기록은 지난 2017년 최고 기록을 세운 미국의 카터 윌킨슨 (Carter Wilkinson) 씨보다 50만 회 더 많다.

일본 온라인 의류업체 조조사의 설립자인 마에자와 씨는 앞서 트위트를 통해 자신의 트윗을 공유하는 100명에 무작위로 100만 엔(약 1030만 원)을 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알렸다.

그는 “참가를 하려면 내 트윗을 RT(리트윗)만 하면 된다"라고 트윗을 남겼다.

이러한 이벤트는 그의 웹사이트 Zozotown(조조타운)이 크리스마스와 신년 기간에 10억 엔의 막대한 매출을 올린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무엇보다 마에자와 씨는 개인 재산이 3억 달러(약 3348억 원)에 이르는 억만장자로 이 같은 특별한 이벤트를 열 수 있었다.

마에자와 씨는 지난 8일 트위터를 통해 “1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돈을 보냈다”라고 알렸다. 또한 그는 “제2탄을 할까요?”라며 이 같은 이벤트를 개최할 뜻을 밝히기도 했다. 박혜진 기자

 

SNS News1  webmaster@snsnews1.com
<저작권자 © SNS News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News1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