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플랫폼 유튜브
“어린이 환자 위해” 힐링정글 캠페인 영상, 유튜브 ‘화제’...조회수 1천만 돌파
   
▲ 현대해상은 '힐링 정글(Healing Jungle)' 캠페인 영상 캡처=사진출처.

 

어린이 환자를 위해 병원에 가상 정글 놀이터를 마련해 주기 위한 제작된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현대해상은 '힐링 정글(Healing Jungle)' 캠페인 영상이 10일 유튜브 조회수 1050만 뷰를 넘었다고 밝혔다.

현대해상은 지난해 12월부터 세브란스 어린이병원과 서울아산병원 어린이병원에 '힐링정글'을 설치하고, 지난 1월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 영상은 병원을 즐거운 공간으로 변화시켜 환아의 치료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제작된 캠페인 영상이다.

영상은 4분 분량으로 투병 중인 환아와 부모의 실제 사연과 함께 '힐링정글'을 체험하는 어린이들의 모습, 의료진 인터뷰 등으로 담고 있다.

'힐링정글'은 프로젝터로 병원 내벽에 영상을 투사하고 모션 센서와 인식 PC가 아이들의 움직임을 감지해 정글의 동물들과 다양한 상호작용을 연출하는 체험형 놀이공간이다.

이 영상은 유튜브 공개 후 “아이들에 위로가 될 수 있길” “영상을 보고 울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현대해상은 “보험업계에서 유튜브 단일 영상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큰 호응에 보답해 캠페인이 전국적으로 확산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로한 기자

 

김소율 기자  webmaster@snsnews1.com
<저작권자 © SNS News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소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