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NS 투데이 문화
캡틴 마블 SNS 이벤트, 영화만큼 ‘인기’
   
▲ 마블 코리아 SNS 캡처=사진출처.

최근 SNS 상에는 한·미 극장가를 점령한 영화 ‘캡틴 마블’의 이벤트가 영화 만큼 화제다.

마블 코리아는 지난 9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우리집 구스 인증샷’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 이벤트는 고양이 캐릭터 구스를 대신해 제공된 영화 포스터에 반려묘 혹은 다양한 반려동물을 합성한 인증샷을 개인 SNS에 게재하는 방식이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영화 ‘캡틴 마블’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자 시, 추첨을 통해 6명의 당첨자는 ‘캡틴 마블’ 오리지널 경품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게시글은 11일 오후 현재 3천 명 이상에 ‘페이지 좋아요’, 200회 이상 공유, 댓글 800개 이상을 받으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SNS 이용자들은 “일할 때보다 더 열심히 한 것 같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사진 합성이란 걸 해봤다” “시간 가는지 모르고 작업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이 이벤트는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서도 진행, 인기를 얻고 있다.

트위터에는 한 트위터리안은 “지금껏 나온 마블 영화 이벤트 중에 가장 마음에 든다”라는 트윗을 지난 9일 남겨, 해당 트윗은 이날까지 4천 회 이상 리트윗, 800개 이상 ‘좋아요’를 받기도 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날까지 ‘#우리집구스’ 해시태그가 달린 160개의 게시물이 게재돼 인기를 반영했다.

한편, 영화 ‘캡틴 마블’은 지난 6일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개봉해 5일 만에 300만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김소율 기자

 

김소율 기자  webmaster@snsnews1.com
<저작권자 © SNS News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소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