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NS N 행사
페이스북, 크레에이터 성장 지원 워크숍 개최
   
▲ 페이스북 제공=사진출처.

국내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페이스북에 모여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페이스북은 지난 11일 서울 역삼동에 있는 페이스북코리아에서 국내 크리에이터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페이스북 포 크리에이터스(Facebook for Creators)' 워크숍을 열었다.

이날 워크숍은 뷰티, 브이로그(V-log), 코미디 등 콘텐츠 크리에이터,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네트워킹 세션, 콘텐츠 기능 소개, 수익화 기능 소개 등 양질의 콘텐츠 제작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상호 공유, 수익 창출을 지원하는 페이스북의 신기능을 익히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비디오빌리지 염진호 대표는 "크리에이터들은 페이스북의 지원 기능들을 제대로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향후 콘텐츠 제작에 있어 협업할 수 있을 것 같아 앞으로의 기대 또한 크다"고 말했다.

박혜경 페이스북코리아 미디어 파트너십&엔터테인먼트팀장은 "역량있는 국내 크리에이터들이 그들만의 색깔이 담긴 커뮤니티로 콘텐츠 트렌드를 이끌어나가고, 이를 통한 올바른 수익창출도 가능케 함으로써 이들이 전세계 이용자에게 유의미한 가치를 만들어내는 생태계를 조성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저했다.

한편 페이스북은 이번 워크숍을 시작으로,양질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공유하는 창작자 생태계 조성을 위한 지원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소율 기자

 

김소율 기자  webmaster@snsnews1.com
<저작권자 © SNS News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소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