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플랫폼 유튜브
이영자 채널, 고퀄리티 콘텐츠로 인기 ‘구독자 17만 돌파’
   
▲ 유튜브 이영자 채널 캡처=사진출처.

개그우먼 이영자의 유튜브 채널이 고퀄리티 콘텐츠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영자의 유튜브 채널 ‘이영자채널’은 12일 17만3000명의 구독자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 2월말 첫 영상이 게재된 후 1개월 여만의 기록이다.

이영자 채널은 이영자가 은퇴한 후 꿈꾸는 행복한 삶을 찾는 주제를 다룬다.

현재 세 편의 영상이 게재 됐고, 이중 두 편의 영상은 ‘영상예고 편’으로 본 영상은 아직 한 편에 불과하다.

두 편의 예고편에 이은 첫 번째 본 영상은 지난 10일 업로드됐다.

영상은 ‘EP.1] 미치게 살고싶다. JEJU’ 제목으로 이영자가 제주도에서 살고 싶은 집들을 둘러보는 내용을 담아 11분 분량으로 제작됐다.

해당 영상은 게재 이틀만에 현재 10만 조회를 넘어서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영상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편집과 구성, 내용 등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마치 다큐멘터리처럼 포근한 느낌이 든다” “영상이 확실히 차별화됐다” “TV프로그램 보는 것 같은 느낌(영상 퀄리티가 좋다는 표현입니다)” “태껏 봤던 브이로그식 영상 중에 가장 따뜻하고, 가장 편안하고, 가장 사람냄새 나는 영상인 것 같다” 등의 폭발적 반응을 전했다.

또한 앞서 지난 3월 26일 게재된 두 번째 예고편 영상도 10만 조회에 1만 ‘좋아요’를, 지난 2월 28일 업로드된 첫 번째 예고편은 무려 93만 조회수에 ‘좋아요’ 4만 6000개를 받으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영자 채널의 총 조회수는 현재 123만3500회에 이른다.

이영자는 “대중에게 보이는 이영자로 살다 보니 진짜 나의 모습이 뭔지 잘 몰랐다”라며 “‘이영자채널’을 통해 솔직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지난달 28일 유명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의 방송을 통해 각오를 전했다. 김로한 기자

 

김로한 기자  webmaster@snsnews1.com
<저작권자 © SNS News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로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