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플랫폼
‘블록체인 SNS’ 스낵, 16일 OBT 돌입...“이벤트도 풍성”
   
▲ 블록체인 기반 SNS 스낵=사진출처.

블록체인 기반 SNS 스낵(SNAC)이 시험 운영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블록체인 기술기업 시그마체인는 스낵이 16일 오픈 베타 테스트(OBT)에 돌입한다고 15일 밝혔다.

스낵은 메신저와 뉴스피드를 한 데 묶은 블록체인 기반의 SNS 메신저다.

스낵의 OBT 시행 기념,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세 가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도전! BEST 피드!’ 이벤트로 좋은 콘텐츠를 만든 크레에이터와 이를 추천한 회원들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커뮤니티를 위한 ‘그룹 TOP 10 이벤트’로 그룹채팅방 참여자가 많은 10개 그룹에 총 상금 550만 스낵을 지원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로 지인에게 본인의 추천코드를 보내고 이를 지인이 스낵 가입 시 입력하면 양쪽 모두가 각각 1000스낵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포함해 활동 시 보상으로 지급되는 스낵은 쇼핑, 유료콘텐츠 구입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시그마체인 곽진영 대표는 “스낵이 전 세계 SNS 시장에서 우뚝 설 수 있도록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개선사항을 찾아내는 데 집중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현재 전 세계 40 여 개국의 19만 여명이 스낵의 오픈 베타 테스트 사전참가 신청을 마쳤다. 김로한 기자

 

 

 

김로한 기자  webmaster@snsnews1.com
<저작권자 © SNS News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로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