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플랫폼 유튜브
백현, 유튜브 첫 영상 게재 하루 만에 79만 구독자 ‘인기↑’
   
▲ 백현 유튜브 캡처=사진출처.

그룹 엑소 멤버 백현이 유튜브 채널에 첫 영상을 게재한지 하루 만에 80만에 달하는 구독자를 보유했다.

백현은 지난 16일 첫 영상을 게재한 후, 하루가 지난 17일 오후 현재 79만여 명의 구독자를 확보했다.

백현은 유튜브 첫 영상으로 ‘백현이의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1분 44초 분량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은 이날 오후 4시까지 163만 4146회 조회를 받았다. 또한 37만 명 이상에 ‘마음에 들어요’를 받고, 6만 개에 달하는 댓글이 달리며 계속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백현이 차를 타고 카페에 들려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소소한 일상 모습을 전한다.

백현은 댓글을 통해 “너무 짧죠!?.. 저도 처음 찍어보는 거라 앞으로 더 발전해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영상을 본 전 세계 구독자들은 영어와 한글을 통해 “너무 좋다. 영상을 더 보고 싶다” “영상 자주 올려주세요” “무대 위가 아닌 내추럴한 평소 모습을 볼 수 있어 너무 좋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백현의 채널은 현재 첫 영상만 게재됐지만 구독자와 영상 조회 수가 계속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백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대해 “앞으로 보일 백현이의 많은 모습들을 기대해주시고 사랑해 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소율 기자

 

김소율 기자  webmaster@snsnews1.com
<저작권자 © SNS News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소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